오레곤 주 세금의 특징
워싱턴 주와 인접한 오레곤 주는 자연 환경과 여러가지 부분에서 비슷한 면을 가지고 있으나 세금 문제에 있어서는 전혀 다른 양상을 보여준다.
오레곤 주는 세일주 텍스가 없는 주로 이로 인해 소득세인 인컴 텍스에 대한 의존률이 미국내에서 가장 큰 주로 자료에 따르면 지난 2014년의 경우 오레곤주는 재정 수입의 74퍼센트가 인컴 텍스였는데 이것은 2위를 차지한 뉴욕과도 10퍼센트 격차를 보인다.
미국은 45개 주에서 주세금을 받고 있으며 38개 주에서 각 지방마다 세금을 따로 받고 있다. 주와 지방세를 합친 금액이 가장 큰 5개 주는 테네시, 알칸사스,알라바마, 루이지애나 그리고 워싱턴 주이다.
워싱턴 주 같은 경우는 수입에 대한 세금은 없지만 물건을 살 때 세금이 많이 붙는다. 반대로 오레곤주는 수입에 대한 세금은 높지만 물건을 살 때는 세일즈 텍스가 없다.
세일즈 텍스가 없는 주중에서도 지역별 로컬 텍스가 있는 곳을 제외하고 완벽한 세일즈 텍스 면제 지역은 오레곤, 델라웨어, 몬타나 주 뿐이다. 이로 인해 한국에서 구매대행을 했을때 배대지로 오레곤 주가 많이 활용 되기도 했다.
04/18/18 @12:00 am
2714
댓글 0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