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스신 부동산

Beaverton 503-539-8744

ASA Oregon

Beaverton 503-888-5803

오픈키 모기지

Lake Oswego 503-446-6577

김삼수 부동산

Portland 503-810-8949

제95회 아카데미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7관왕 달성

3월 12일 개최된 제 95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이하 에브리씽)’가 7관왕을 달성하며 올해 최다 수상작이 되는 영광을 안았다.

영화 제목처럼 ‘에브리씽’은 제 95회 아카데미 시상식의 모든것을 가졌다. 대니얼 콴·대니얼 쉐이너트 감독이 만든 영화로 작품·감독·각본상을 비롯해서 남녀 연기상 4개 부문에서 3개를 휩쓸었다.

영화의 줄거리는 코인 세탁소를 운영하는 중국계 이민자 가족에게 위기가 닥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영화는 멀티버스를 재해석한 창의적인 컨셉과 정교한 스토리와 다양하면서도 참신한 유머를 바탕으로 깊은 메세지를 담고 있다.

특히 양쯔충·키 호이 콴·제이미 리 커티스 등 출연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로 인해 관객들을 영화에 깊이 빠져들게 하는 흡입력이 높나 관객과 평단 모두에서 극찬을 받았다.

<제95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작(자) 명단>

▲작품상=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감독상=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여우주연=양쯔충(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남우주연=브렌던 프레이저(더 웨일) ▲여우조연상=제이미 리 커티스(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남우조연상=키 호이 콴(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각본상=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편집상=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각색상=위민 토킹 ▲주제가상=RRR ▲음향=탑건:매버릭 ▲미술상=서부 전선 이상 없다 ▲음악상=서부 전선 이상 없다 ▲시각효과상=아바타:물의 길 ▲촬영상=서부 전선 이상 없다 ▲분장상=더 웨일 ▲의상상=블랙 팬서:와칸다 포에버 ▲장편애니메이션=기예르모 델 토로의 피노키오 ▲장편다큐멘터리=나발니 ▲단편영화=아이리쉬 굿바이 ▲국제장편영화=서부 전선 이상 없다 ▲단편애니메이션=더 보이, 더 몰, 더 폭스 앤 더 홀스 ▲단편다큐멘터리=디 엘리펀트 위스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