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마켓 세일정보

오픈키 모기지

Lake Oswego 503-446-6577

김삼수 부동산

Portland 503-810-8949

ASA Oregon

Beaverton 503-888-5803

조이스신 부동산

Beaverton 503-539-8744

아이들도 나도 즐거운 오레곤 썰매장 BEST 5❄️

쌀쌀해져가는 요즘~~!!

벌써 내리는 눈에 아이들 마음이 들뜨는 겨울이 왔습니다!❄️❄️
길도 얼고 밖은 춥지만, 그래도 집에만 있기엔 아쉽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아이들도 어른들도 즐거운 오레곤 썰매장 BEST 5곳!!!!

이번 주말엔 가까운 눈썰매장 고고?????

❄️Mount Hood Ski Bowl

후드산은 설경이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해서 스노우 튜빙을 즐기면서 겨울의 정취를 맘껏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 스노우 튜브 옵션을 제공하는데 총 12개의 스노우 튜빙 레인이 있습니다. 모든 레인에서 익스트림 스노우 튜빙을 즐길 수 있지만 리프트가 없어서 직접 이동해야 하니 참고하세요!!

❄️COSMIC TUBING

마운틴 후드산의 야간 스노우 튜빙인 코스믹 튜빙은 약 60만 개의 LED 조명으로 꾸며진 튜빙 레인과 밤하늘의 불꽃처럼 아름답게 장식된 형형색색의 조명을 뒤로 하고 찬공기를 마시며 신나게 튜빙 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코스믹 튜빙은 최근 토요일과 일요일에만 개장하므로 웹사이트에서 정확한 운영시간을 참고하세요!!


❄️Sunriver SHARC Tubing Hill

센트럴 오레곤의 선리버 랏지에 위치한 스노우 튜빙 언덕은 네브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눈이 없어도 튜빙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Autobahn Tubing Park – Hoodoo Mountain Resort

아우토반 튜빙 파크에는 800피트 길이의 스노우 튜빙 레인이 7개나 있고, 하루 종일 튜빙 티켓을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낮은 언덕에 있는 튜빙 레인도 있습니다.


❄️ Timberline’s Summit Ski Area Tubing Hill

팀버라인(Timberline)의 서밋 스키 지역은 후드산 지역에 위치한 작은 스키 지역입니다.

약 5-6개의 슬로프가 있으며 스키 리프트는 하나입니다. 이곳에 있는 스노우 튜빙 구간은 컨베이너 벨트가 없어 직접 올라 다녀야하니 참고하세요!!


오레곤케이 인스타그램으로 바로가기


*모든 사진 및 콘텐츠의 저작권은 KCR MEDIA GROUP, INC에 있습니다.
모든 콘텐츠와 사진의 무단 도용 및 재배포 사용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2024 KCR Media Group, Inc. All rig
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