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키 모기지

Lake Oswego 503-446-6577

조이스신 부동산

Beaverton 503-539-8744

ASA Oregon

Beaverton 503-888-5803

김삼수 부동산

Portland 503-810-8949

주 금융규제국(DFR), 암호화페 투자에 주의 당부

오레곤 주 금융규제국(DFR)은 오레곤주 투자자들에게 투자를 다양화하고 암호화폐와 같이 대체로 규제되지 않는 제품에 투자할 때의 위험에 대해 경고했다.

DFR의 관리자인 티케이 킨은 “암호화폐 혹은 투자 기회와 관련된 위험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모든 투자는 위험이 있으며 특히 암호화폐 관련 투자에는 신중을 기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암호화폐에 투자하는 것은 현재 진행 중인 상황을 고려할 때 극도로 위험하다”라며 “무리하게 투자하거나 모든 자산을 한 가지에 투자하는 극도로 위험한 일”이라고 강조했다.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암호화폐 거래소인 FTX의 최근 파산 소식은 약 100만 명의 고객과 투자자를 수십억 달러의 총손실에 직면하게 했으며 암호화폐에 투자하는 모든 사람에게 경고 역할을 했다고 전했다.

암호 화폐 계정은 일반적으로 미 연방 예금보험공사 (Federal Deposit Insurance Corporation, FDIC)에 의해 보장되지 않는다.

주 금융규제국(DFR)은 암호화폐에 투자하기 전에 암호화폐 투자에 참여하기 전에 구매하려는 항목, 구매한 항목의 가치, 평가 이유, 돈을 인출하려는 경우 투자를 판매하는 것이 쉬운지 알아야 한다고 조언했으며, 디지털 통화 및 NFT 시장의 변동성으로 인해 음식, 주택 및 가스와 같은 필수 목적에 필요한 돈으로 암호화폐를 구매해서는 안된다고 강조했다.

암호화폐 같은 플랫폼에 대해 질문이 있거나 사기를 당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866-814-9710(수신자 부담)으로 해당 부서의 변호사에게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