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스신 부동산

Beaverton 503-539-8744

오픈키 모기지

Lake Oswego 503-446-6577

김삼수 부동산

Portland 503-810-8949

ASA Oregon

Beaverton 503-888-5803

오레곤, 경제적으로 대학 진학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 방법

오레곤 주 정부에서는 주 전역의 전문대학과 종합대학이 학생들의 캠퍼스 복귀를 환영하며 대학생들과 부모들이 재정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5가지 방법을 공유했다.

첫번째는 대학 생활중 분실 염려가 있으므로 소지품 분실에 대비해 보험 회사에 확인 세입자 보험에 대해 문의하고 적합한 보험 적용 범위를 찾아야 한다.

두번째는 대학 등록금을 어떻게 지불하고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며 재정 지원 제안과 학자금 대출 조건을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세번째는 신용 카드는 신용 프로필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비용이 빠르게 추가되므로 매월 잔액을 전액 지불해서 이자를 지불하지 않도록 해야한다.

네번째는 책, 대출, 음식, 집세와 같은 중요한 지출을 위한 돈이 있는지 확인해서 여가 활동을 위한 여유가 얼마나 있는 지 확인하라고 조언했다.

다섯번째는 은행 계좌를 개설하고 당좌 예금 및 저축 예금 계좌를 개설할 예정이라면 조사를 통해 최고의 이율과 특혜를 제공하는 계좌를 살펴 보라고 조언했다.

위에 언급한 5단계에 뿐만 아니라 학생은 26세까지 부모님의 건강 보험 플랜을 유지할 수 있으므로 네트워크 내 제공자가 있는지 확인해야 하며 자동차 보험이 학생을 주 운전자로 포함하고 자동차의 실제 주소가 업데이트 되었는지도 확인하라고 덧붙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https://www.consumerfinance.gov/paying-for-college… 에서 살펴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