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키 모기지

Lake Oswego 503-446-6577

김삼수 부동산

Portland 503-810-8949

조이스신 부동산

Beaverton 503-539-8744

ASA Oregon

Beaverton 503-888-5803

[포틀랜드 맛집] Luc Lac Vietnamese Kitchen 베트남 음식

포틀랜드에서 이미 워낙 유명한 Luc Lac Vietnamese Kitchen 입니다!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식당이기도해요!

배우 박신혜가 방문해서 한국 여행객들사이에서 더 유명해진 레스토랑!

점심시간에 딱 갔더니 역시나 줄이… 있었어요.

일단 들어가자마자 오더를 하고 계산을 먼저 하고 기다리면 자리를 안내해주는 시스템입니다!

줄이 있으니 여유롭게 기다리면서 메뉴를 고릅니다~

가격은 베트남 음식치고 그렇게 싼 가격은 아니에요. 일반 포가 10불정도 하네요! (**택스없음)

유명한 메뉴들은 간단하게 저렇게 가격과 함께 간판에 쓰여져 있어요!

식당은 아기자기한 컨셉처럼 그렇게 크지 않네요~ 사람들이 바글바글

이 식당의 시그니쳐! 거꾸로 달아논 핑크 우산들이 매력적이에요.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요!

??

음식을 오더하고 계산을 마치고 한 15분정도 기다리니 자리를 안내해줍니다. 

생각보다 로테이션이 빠른거같아요! 사람들이 금방 먹고 일어나더라구요. 

음식은 앉자마자 바로 나왔어요!!!!

Pork Crispy Roll ***강추*** 이 식당의 시그니쳐 메뉴! 정말 맛있었어요! 안에 고기만 들은거 같은데… 별거아닌거 같은데.. 저 튀김옷?이 바삭하면서 쫄깃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가시면 꼭 시키세요!!

Fresh Spring Roll – 어디에서나 먹을수 있는 맛. 평범해요~ 근데 저 땅콩소스가 다른곳들보다 정말 엄청 진해요. 그냥 땅콩..

Grilled Pork Banh Mi – 맛있어요! 고수가 엄청 많이 들어가있으니 주문하실때 참고하세요!

Combination Vermicelli Bowl – 맛있엇어요! 종류별로 들어간 고기들이 정말 맛잇어요!

포틀랜드 감성이 뿜뿜나는 베트남 식당! Luc Lac 에서 간단히 맛잇는 베트남음식을 경험해보세요!

중간에 Break Time 이 있으니 오픈아워를 잘 확인하고 가세요! 전 몇번이나 헛걸음을 했답니다..

포틀랜드 맛집?

? 인정! 인정! ?

Luc Lac Vietnamese Kitchen

Sun~Thur 11AM~2:30PM, 4PM~12AM

Fri~Sat 11AM~2:30PM, 4PM~4AM

HAPPY HOUR 4-7PM


*모든 사진 및 컨텐츠의 저작권은 KCR MEDIA GROUP, INC 에 있습니다. 모든 컨텐츠와 사진의 무단 도용및 재배포 사용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2019 KCR Media Group, Inc. All rights Reserved.